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Social/Culture > 몽고메리 카운티에 대규모 실내 놀이공원 개장

몽고메리 카운티에 대규모 실내 놀이공원 개장


단지 완공되면 미니 골프, 볼링장, 아케이드, 음식, 음료 등 즐길 수 있어…
몽고메리 카운티 지역에 “놀이공원의 뿌리”를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거대한 2층짜리 엔터테인먼트 단지가 문을 열었다. 아직 일부 공사가 진행 중이며, 여름까지 음식, 음료 및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윌로우 그로브 공원에 위치한 틸티드 10은 2017년에 버려진 10만 3,000평방피트가 넘는 옛 JCPenney 스페이스에 자리 잡고 있다. 아케이드 게임, 슈팅 갤러리, 볼링장, 범퍼카 등이 2층의 명소 중 일부로 현재 개장했다.

윌로우 그로브 파크의 소유주인 프레잇의 회장 겸 CEO인 조셉 코라디노는 성명에서 “이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은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것을 제공하므로 윌로우 그로브 파크 몰은 올해 필라델피아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여름이 되면 미니 골프, “VIP 볼링 라운지”, 파티룸, 타코 스탠드, 더 많은 음식 옵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틸티드 10의 소유주인 니켈스 앤 다임스 인코퍼레이티드(Nickels and Dimes Incorporated)의 론 코스텔니 대표는 “우리 팀은 즐겁게 놀고 놀라게 하는 방법을 정말 잘 알고 있다. 우리는 멋진 파티를 열었고, 이 지역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한다.
틸티드 10은 전국에 13개 지점이 있다. 펜실베니아에 있는 유일한 지점은 알투나에 있다.

이 업체는 오후 6시 이후에는 18세 미만은 25세 이상의 부모 또는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고 명시했다.

주차장은 프라임파크 근처의 2층 입구에 마련돼 있다. 주차장에서 바로 틸티드 10으로 들어갈 수 있다. 주소는 2500 West Moreland Road, willow grove 이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