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Politics/Economy > 펜실베니아주 인턴 평균 임금 다른주와 차이는?

펜실베니아주 인턴 평균 임금 다른주와 차이는?

펜실베니아주 전체 인턴십의 15.7% 2022년 8월 현재 무급

2023년 3월 6일

전미 대학 및 고용주 협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고용주가 인턴에게 정규직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인턴의 약 70%가 인턴십이 끝난 후 고용주에게 취업한다. 제너럴 일렉트릭, 록히드 마틴, 골드만 삭스, IBM, NBC유니버설, 빅4 회계법인 등 주요 기업들은 직원 중 상당수를 인턴에서 직접 채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목표 산업에 따라 인턴십은 특히 대학을 갓 졸업한 사람들에게 취업에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다. 하지만 인턴십은 급여가 매우 다양하고 보상이 거의 또는 전혀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턴십의 재정적 타당성은 도박이 될 수 있다.

구인구직 웹사이트 지피아에 따르면 펜실베니아주 인턴의 평균 시간당 임금은 16.75달러로 50개 주 중 19번째로 높다.
한편, 온라인 대출업체 CashNetUSA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펜실베니아주 전체 인턴십의 15.7%가 2022년 8월 현재 무급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전체 주 중 11번째로 많은 비율이다.

인턴이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주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이러한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CashNetUSA는 100개 이상의 미국 산업에서 인턴십 급여 데이터를 검토했다. 각 주의 유급 인턴십 평균 시간당 급여는 지피아에서 제공했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