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Local > 필라델피아 경찰, 주차단속관 총격 영상 공개…용의자 수배 중

필라델피아 경찰, 주차단속관 총격 영상 공개…용의자 수배 중

경찰은 프랭크포드에서 Philadelphia Parking Authority 단속관을 총격한 사건에서 수배된 용의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

비디오는 그가 지난 11월 25일 금요일 오후 4시경에 정교회 거리 근처의 프랭크포드 애비뉴에서 단속관에게 걸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경찰은 필라델피아 주차 관리국 직원의 총격 장면을 포착한 새로운 비디오를 조사하고 있다.https://6abc.com/philadelphia-pa-ppa-officer-shot-frankford-avenue-shooting-video/12508731/

영상에는 용의자가 뒤에서 37세 남성 주차관리국 경찰관에게 다가가 그의 귀와 어깨에 총을 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용의자는 키가 5피트 9인치에서 6피트 정도이고 마른 체격을 가진 남성으로 묘사된다. 그는 네이비 블루 후드 스웨트셔츠, 그린 카고 팬츠, 블랙 마스크, 장갑, 블랙 부츠를 착용한 모습이 목격됐다.

용의자는 무장하고 있어 위험한 인물로 간주된다.

필라델피아 시와 필라델피아 주차 당국은 사진 속 남성을 체포하고 유죄 판결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각각 1만 달러, 총 2만 달러를 제안했다.

용의자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경찰에 215-686-TIPS로 전화하면 된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