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Local > 델라웨어 카운티 무료 독감 예방 주사 클리닉 개최

델라웨어 카운티 무료 독감 예방 주사 클리닉 개최

Syringe

독감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델라웨어 카운티 공무원들이 곧 무료 드라이브 스루 공공 독감 예방 주사 클리닉을 개최한다.

클리닉은 10월 16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델라웨어 카운티 웰니스 센터(Delaware County Wellness Center), 125 Chester Ave., Yeadon에서 열린다.

독감 예방 주사를 맞으려면 독감 클리닉의 맥데이드 대로(MacDade Boulevard) 입구를 통해 주차장으로 들어가야 한다.

독감 예방 주사는 3세 이상의 모든 델라웨어 카운티 주민에게 제공된다.

보험이 필요하지 않으며 예약이 필요하지 않다.

모든 주민들은 독감 예방 주사를 맞을 것을 촉구한다.

독감 계절의 강도와 심각성은 예측하기 어렵고 독감 백신의 효과는 많은 변수에 따라 달라진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는 대부분의 순환 독감 바이러스가 독감 백신과 잘 일치하는 계절에 예방 접종이 독감 질병의 위험을 40-60%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독감 예방 주사를 맞는 것은 독감을 예방하고 심각한 독감 관련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매년 미국에서 200,000명이 독감 합병증으로 인해 입원한다.

두 번째 진료소는 10월 19일 수요일 브룸몰 화이어 컴파니(Broomall Fire Company)에서 열린다.

플루존 4가 인플루엔자 백신으로 사용되며 65세 이상 거주자를 위한 고용량 백신은 제공되지 않는다.

주민 진료소는 주민들은 독감 예방 주사를 쉽게 맞을 수 있도록 반팔을 입는을 것을 권고한다.

악천후시 독감 진료소가 취소될 수 있다.

클리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질문은 델라웨어 카운티 보건부 웰빙 라인(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4시 30분, 전화 484-276 – 2100 또는 이메일 DelcoWellness@co)에 문의하면된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