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Social/Culture > 스트리트 아티스트 뱅크시 비공식 전시회 필리서 열린다

스트리트 아티스트 뱅크시 비공식 전시회 필리서 열린다

익명의 영국 거리 예술가 뱅크시(Banksy)의 작품이 1월 31일까지 필라델피아 패션 디스트리트에서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비한 거리 예술가 뱅크시는 1990년대부터 건물에 자신의 흔적을 남겼다.

현실 세계에서의 그의 예술은 그의 정체성만큼이나 애매하지만, 필라델피아 지역의 미술 감정가들은 새로운 전시회를 통해 그의 작품을 엿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전시회는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시간은 월요일, 목요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22.90부터 시작한다. 4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이며 노인, 학생, 군인 및 15명 이상의 단체는 할인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이브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4시, 설날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7시이다.

엄선된 걸작과 독특한 가상 현실 경험은 필리 주민들에게 예술가의 세계와 경력을 통해 고도로 교육적이고 설명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는 전설적인 예술가의 고전을 포함하여 80개 이상의 원본 작품, 조각, 설치, 비디오 및 사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배: https://banksyexpo-com.translate.goog/philadelphia/?_x_tr_sl=en&_x_tr_tl=ko&_x_tr_hl=ko&_x_tr_pto=sc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