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 교사 노조, 더그 마스트리아노 교육 제안에 반기…주 전체 자금 삭감 초래 우려
펜실베이니아의 교사 노조는 공화당 주지사 후보 더 마느트리아노(Doug Mastriano)가 제안한 교육 제안에 대해 경고의 종을 울리고 있으며, 이 계획은 대규모 정리해고와 주 전체의 중요한 자금 삭감을 초래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마스트리아노는 재산세를 없애고 교육 자금을 학생 1인당 평균 $19,000에서 $9,000로 줄일 것을 제안한다. 자금은 “교육 기회 계정”을 통해 학부모에게 직접 제공되며 가족은 공립, 사립 또는 차터 스쿨 또는 다른 옵션을 원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PSEA(Pennsylvania State Education Association)의 분석에 따르면 이 계획은 공립학교 수익의 33% 또는 127억 5천만 달러의 손실을 의미한다. 이는 또한 약 118,704명의 해고를 의미하며, 이는 주 전역의 공립학교 전체 직원의 49%다.
진보적인 조직인 플립(Flip) PA 입법부는 “이 사람은 단독으로 펜실베니아의 공교육을 파괴할 것”이라고 주장 했다.
세부 사항은 아직 모호하지만 마스트리아노는 “세속적” 또는 “자유주의적”으로 간주되는 특정 학교 정책 및 커리큘럼에 대한 포퓰리즘적 반발에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이 싸움은 작년 학교 이사회 회의에서 극적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의 교육 삭감은 가족에게 명백한 권한을 부여하고 “시스템 대신 학생에게 자금을 이전”하려는 광범위한 노력의 일부이다.
그의 캠페인은 지난주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서 공유된 캠페인에서 “부모들은 공립학교에서 우리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급진적 이데올로기에 반대하고 있다”고 밝히며 “부모는 자녀의 교육에 대해 발언권을 갖고 자녀를 낙후된 학교에서 더 나은 학교로 보내고 더 나은 대안을 찾을 권리가 있습니다. 정부가 아니라 부모가 책임져야 합니다…”고 설명했다.
마스트리아노와 그의 지지자들은 학교의 이데올로기적 문제에 대한 수사학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주 하원에 있는 21명의 곱(GOP) 의원 그룹은 최근 주 웹사이트를 통해 교육부 장관의 사임을 요구했다 . 그들은 트랜스젠더, 할당된 젠더, 이분법적 젠더와 같은 용어를 설명하고 젠더 기반 폭력과 평등에 관한 연방 기관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는 사이트가 “성별 이론 학생 교육”의 한 형태라고 주장했다.
PSEA는 마스트리아노의 제안에 따라 교사와 학생의 비율이 두 배 이상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능을 유지하려면 필수 서비스를 제거해야 한다. 리치 애스키 PSEA 회장은 성명을 통해 “프로그램은 사라지고 학급 규모는 천정부지로 치솟을 것”이라고 말했다.
펜실베니아 동부의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은 삭감의 타격을 입었으며, 이 지역은 41%에서 67%로 가장 큰 기금 삭감을 받은 대부분의 지역이다.
노동 조합의 전체 분석은 여기 에서 볼 수 있으며 교육구별 계획의 영향을 자세히 설명하는 지도가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