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Politics/Economy > PA 교육부 웹 사이트 성 정체성 논란…공화당 주 하원의원 21명 교육부장관 사임요구 

PA 교육부 웹 사이트 성 정체성 논란…공화당 주 하원의원 21명 교육부장관 사임요구 

다수의 공화당원들이 교육부의 웹사이트에 성 정체성 정보를 포함시킨 펜실베니아 교육부 장관의 사임을 요구했다. 공화당 주 하원의원들은 이를 “성별 이론 주입”이라고 부르며 이같이 사임의 이유를 들었다.

주 하원의 21명의 GOP 의원 그룹은 웹사이트(트랜스젠더, 할당된 젠더, 이분법적 젠더와 같은 용어를 설명하고 젠더 기반 폭력 및 평등에 대한 연방 기관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포함함)를 “성별 이론 학생 세뇌”라고 표시했다.

공화당 의원 중 한 명인 Barb Gleim(R-Cumberland) 하원의원은 성명을 통해 “PA 교육부는 웹사이트에서 세속적 세계관을 지지하고 있으며 1960년대부터 공립학교에서 세계관을 금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성별이 두 개 이상 있다는 세속적 세계관은 그 자체로 잘못된 것이며 증명할 수 없으며, 이 가르침의 출처와 제공된 자료는 즉시 교실과 웹사이트에서 삭제되어야 합니다.”

의원들이 서명한 서한에서 특히 우려되는 것은 3-12학년 학생들에게 성 고정관념에 대해 가르치는 방법으로 페이지를 제공하는 성 중립적인 날의 개념이다.

Andrew Lewis 의원(R-Dauphin)은 이를 “책임질 수 있는 세뇌의 광기”라고 부르며 하원 법안 1332 또는 “교육 과정 투명성으로 학부모에게 권한 부여” 법안과 관련시켰다. 이 법안은 2021년 12월 입법부를 통과했지만 주지사에 의해 거부권을 받았다. 톰 울프는 이 법안이 부모가 자녀의 커리큘럼에 관한 정보로 온라인을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했다.

한편 교육부는 이런 정보 제공이 공정성과 형평성을 보장하고 괴롭힘으로부터 아동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주장한다. 톰 울프 행정부 대변인인 베스 리멘터(Beth Rementer)는 “공화당은 펜실베니아 주민들에게 진정으로 영향을 미치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라며  “학생들은 극단주의적 화두로 활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펜실베니아에서는 증오가 설 자리가 없습니다. Wolf 행정부는 교실에서 아이들을 괴롭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서한에 서명한 공화당 의원은 하원의원 스테파니 보로위츠(R-Clinton), 마이크 아르마니니(Mike Armanini) 하원의원(R-엘크), 아론 번스타인(Aaron Bernstine) 하원의원(R-버틀러), 짐 콕스(Jim Cox) 하원의원(R-버크스), 하원의원. Russ Diamond(R-레바논), 하원의원 Joe Hamm(R-Lycoming), 하원의 Mike Jones(R-York), 하원의원 Dawn Keefer(R-York), Rob Kauffman 하원의원(R-Franklin), 하원의원 Rob Kauffman(R-Franklin) David Maloney(R-Berks), 하원의원 Daryl Metcalfe(R-Butler), Kathy Rapp 하원의원(R-Warren), Leslie Rossi 하원의원(R-Westmoreland), Frank Ryan 하원의원(R-레바논), 하원의원 Frank Ryan(R-레바논) Paul Schemel(R-Franklin)• 하원의원 Brian Smith(R-Jefferson), Perry Stambaugh 하원의원(R-Perry), David Zimmerman 하원의원(R-Lancaster).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