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Local > 노동절 필라델피아 지역 기록적인 더위 가능성 

노동절 필라델피아 지역 기록적인 더위 가능성 

Summer landscape with storm sky over rye field. Frightening dark sky of thunderstorm over land

필라델피아 광역 지역에 노동절 주말 예보에 비와 뇌우가 몇 차례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지역 주민들의 주말 계획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 온난 전선이 통과하면서 폭풍의 한가운데서 9월 초의 기록적인 높은 기온이 가능성이 있다.

비가 올 가능성이 있는 주말은 거의 모든 동부 펜실베니아를 포함하여 36개 카운티가 가뭄 경계 상태에 들어간지 며칠 만에 찾아왔다.

애큐웨더(AccuWeather)는 일요일인 9월 4일의 역대 최고 무더위 기록에 도전할 수 있다고 보고했다.

애큐웨더 기상학자인 앤드류 키엔즐(Andrew Kienzle)은 “일요일 최고 기온 91도가 2018년에 기록된 93도에 근접할 것으로 예상되는 필라델피아와 같은 곳에서는 일부 일일 기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국립기상청은 최고 89를 예상하면서 그 가능성에 대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의 뉴저지 마운트 홀리(Mt. Holly) 스테이션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날씨) 일요일 말과 다음 주 초에 불안한 모습으로 변할 것 같다”고 밝혔다. 

9월 3일(토)은 흐리지만 건조해 보이며 9월 4일(일) 오후부터 폭풍이 몰아칠 가능성이 있으며 오후 2시 이후에는 20%의 비와 뇌우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예보자들은 말한다. 폭풍은 저녁에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며 월요일 오후와 저녁까지 계속될 수 있다.

폭풍이 이 지역을 남아 있는(그리고 일부 지역에서는 역사적인) 건조로부터 해방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애큐웨더는 비가 내리지 않는 현상이 주말 이후에도 계속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한다. “이 지역의 대부분은 습한 조건을 다루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그들은 말한다.

다음은 앞으로의 전체 예측이다.

금요일

화창하며 최고 기온은 85에 가깝습니다. 북동풍은 약 5mph.

금요일 밤

약간 흐림, 최저 기온 65도 안팎. 동풍 약 5mph.

토요일

부분적으로 맑음

토요일 밤에

대체로 흐림

일요일

오후 2시 이후 약간의 소나기와 뇌우가 내림. 부분적으로 맑음, 최고 기온은 89에 가깝습니다. 오후에는 남서쪽으로 약 5mph의 잔잔한 바람이 불겠다. 강수 확률은 20%.

일요일 밤

소나기와 뇌우 가능성. 대체로 흐리고 최저 기온은 약 71다. 강수 확률은 40%다. 뇌우에서 가능한 더 많은 양을 제외하고 새로운 강우량은 10분의 1인치에서 4분의 1인치 사이다.

노동절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며 오후 2시 이후에는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최고 83에 가깝다. 강수 확률은 60%.

월요일 밤

오후 8시 이전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렸고, 그 후 소나기가 내릴 수 있다. 대체로 흐리고 최저 기온은 약 69다. 강수 확률은 60%.

화요일
소나기의 기회. 부분적으로 맑음, 최고 80도에 가깝다. 강수 확률은 40%.

화요일 밤

대체로 흐리고 최저 기온은 67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