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교회 탐방….”설립 7주년 맞아 감사예배와 친교로 하나님나라 의미 되새겨 ….”
사랑나눔교회(담임 선석우목사) 창립 7주년 기념 예배가 지난 7월 17일(주일) 오후 2시 선석우 목사 인도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 예배는 사랑나눔교회 교우들을 중심으로 감사 예배와 친교의 시간을 가지며 7년간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선석우 목사는 마태복음 4장 12-17절의 말씀으로 ‘예수님이 선포한 하나님나라’라는 제목으로 진정한 믿음의 교회가 표준으로 삼아야 할 하나님 나라에 대해 강조했다.
찬양과 기도와 말씀이 온 예배당을 가득 채운 가운데 어느 날보다 더욱 뜨겁고 감격스런 하루였다. 예배후 교우들이 직접 준비해온 음식들로 만찬을 즐기며 교회가 해를 지나면서 믿음의 성장을 이루어 가고 있음에 감사했다.
교회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겠다는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가 모든 교우들의 마음에 자리잡혀가고 있다.
선석우 목사는 마음의 안식처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영혼들이 사랑나눔교회서 함께 신앙을 굳게 세워나가길 원하는 소망을 전했다.
사랑나눔교회는 미국 장로교단 대표인 PCA교단에 속해 있으며 앰블러에 위치한 미국교회(AMC/ 90 E Mt. Pleasant Ave.Ambler, PA 19002)를 주일 오후 2시에 한인들을 위한 예배처소로 사용한다.
보다 자세한 신앙 상담은 267-474-0740으로 전화하면 친절하게 인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