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OVID-19 표적 부스터 백신 승인…오미크론 하위 변종 퇴치 기대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하위 변종을 퇴치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표적 부스터 주사가 오늘 연방 관리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주사는 곧 펜실베니아 전역에서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업데이트된 부스터 용량이 수일 내에 제공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백신의 추가 용량은 COVID-19의 원래 변종을 대상으로 했다. 새로운 부스터 용량은 미국에서 지배적인 BA.4 및 BA.5 오미크론 하위 변이체를 목표로 하기 위해 화이자-바이오엔텍과 모더나가 생산한 기존 백신을 조정할 것이다.
펜실베니아주 보건부는 주사의 배포 또는 주에서 받을 자료의 양에 대해 아직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주에서 운영하는 백신 클리닉은 계속해서 주 전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지도부는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어린이가 학교로 돌아갈 때 예방 접종을 받는데 다시 초점을 맞췄다.
FDA는 업데이트된 모더나 부스터는 18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화이자 부스터는 12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된 주사는 추가 접종을 받기 최소 2개월 전에 이미 1차 예방접종을 받은 모든 사람에게 공개된다.
새로운 부스터는 조합 또는 “2가” 샷이다. 이는 용량에 원래 백신의 절반과 오미크론을 표적으로 하는 새로운 제형의 절반이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추가 접종이 대중에게 제공되기 전에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추가 접종을 받아야 하는 사람을 검토하고 결정을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관리들은 업데이트된 부스터 용량이 또 다른 가을과 겨울 감염 급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로버트 캘리프 FDA 국장은 성명을 통해 “부스터를 포함한 코로나19 백신은 계속해서 수많은 생명을 구하고 코로나19의 가장 심각한 결과를 예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가을로 접어들고 실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함에 따라 현재 순환하는 변종에 대한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2가 COVID-19 백신으로 추가 용량을 받는 것을 고려할 자격이 있는 모든 사람을 강력히 권장합니다”고 덧붙였다.
오미크론은 2021년 가을 급증으로 인해 펜실베니아에서 수천 명의 입원을 초래했다.
펜실베니아의 숫자는 꾸준히 개선되고 있다. 지난주 주에서 확인된 사례는 14,133건으로 전주보다 거의 2,000건 감소했다. 바이러스로 인한 하루 평균 입원 건수는 1,273건에서 1,259건으로 감소했다.
미국은 두 회사로부터 1억 7천만 도즈 이상을 구매했다. 화이자는 다음 주 말까지 최대 1,500만 도즈를 출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장 큰 문제는 사람들이 새로운 복용량을 받기 위해 소매를 걷어붙일 것인지 여부다. 예방 접종을 받은 미국인의 절반이 첫 번째 권장 추가 접종을 받았고 두 번째 추가 접종을 요청받은 50세 이상 인구 중 3분의 1만이 그렇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