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Local > 엘름우드 동물원, 최첨단 동물 병원 공사와 확장을 위해 2월까지 폐쇄

엘름우드 동물원, 최첨단 동물 병원 공사와 확장을 위해 2월까지 폐쇄

노리스타운의 엘름우드 파크 동물원은 2022년 후반에 동물원 확장이 발표되고 새로운 첨단 동물 병원 공사가 진행됨에 따라 2월 말까지 폐쇄된다.

관계자는 기존 건물과 동물원 입구를 “안전하게 철거”하기 위해 공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동물원이 3월에 재개장하기 전에 공사 구역에서 떨어진 곳에 새로운 임시 입구가 건설될 예정이지만 정확한 위치는 아직 공개 되지 않았다.

방문객들은 3월에 동물원으로 돌아올 수 있지만 새 병원과 환영 센터는 약 2년 동안 완전한 완공은 어려울 듯 하다.

동물원 측은 이번 주에 “동물원은 개장 100주년이 되는 2024년에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간 멤버십이 있는 게스트는 폐쇄로 인해 추가로 2개월의 혜택을 받게 된다.

엘름우드는 10월 말에 “랜드마크”라는 레이블이 붙은 익명의 3천만 달러 기부금을 받았다.

병원에는 여러 검사실, 치료 센터, 검역 시설, 회복 병동, 손님이 병원의 일상 업무를 볼 수 있는 거대한 유리관 등이 있다.

동물원의 전무이사이자 CEO인 알 존은 성명에서 “이 기부금은 동물원의 중요한 순간에 이루어졌습니다. 100주년을 앞두고 이 선물을 통해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수의 종에 대한 탁월한 수의학 관리를 확장할 수 있으며 매년 우리를 방문하는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입구를 구축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전망대와 동물원에 대한 대중의 접근은 방문객들에게 의료 절차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준비 및 기타 복잡한 치료에 대한 심층적인 시각을 제공할 것이다. 병원은 17,000평방피트가 넘을 것이며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발전된 이국적인 동물 보호 시설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동물원은 말했다.

병원 환영 센터에는 매표소, 선물 가게, 교육용 디스플레이, 사무실 및 회의 공간이 있다.

기증자는 노리스타운과 “강력한 유대”를 가진 지역 기업가로만 동물원에 의해 확인되었다.

알 존 회장은 “그것은 (기부는) 다른 몽고메리 카운티 자선가들이 (나의) 리드를 따르고 참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라고 밝혔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