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Local > 필라델피아 동물원, 동물들 후원 ‘5K 펀런’ 대회

필라델피아 동물원, 동물들 후원 ‘5K 펀런’ 대회

필라델피아 동물원 5월 7일(일) 오전 8시 ‘The Philadelphia Zoo’s Run Wild for the Zoo 5K and One-Mile Fun Run’ 개최

동물원 1,900여 마리 희귀 동물, 멸종 위기 동물들 위한 기금 모금

필라델피아 동물원이 다시 한 번 ‘The Philadelphia Zoo’s Run Wild for the Zoo 5K and One-Mile Fun Run’을 개최한다.

올해 행사는 5월 7일 일요일 오전 8시에 동물원에서 열린다. 체크인은 오전 7시에 시작된다.

등록비는 5K의 경우 1인당 $40, 1마일 펀 런/워크는 1인당 $18이다.

레이스와 걷기 입장료에는 동물원 입장료도 포함돼 있다.

러너와 워커들은 42에이커에 달하는 동물원 캠퍼스를 달리며 동물원에 살고 있는 1,900여 마리의 희귀 동물과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위한 기금을 모금할 수 있다.
수익금은 영양, 서식지 개선, 의료, 강화 활동 등을 위한 기금을 제공하여 동물원의 모든 동물을 지원한다.

참가자는 4월 14일까지 등록하면 레이스 당일 한정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모든 러너는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온라인으로 등록.

필라델피아 동물원의 최고 개발 책임자 닐 바티안실라(Neil Batiancila)는 “필라델피아 동물원의 영향력 있는 활동은 후원자 없이는 불가능하다. 이 레이스와 즐거운 달리기를 다시 시작하여 지역사회에 특별한 방식으로 동물원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레이스가 끝난 후 오전 9시에 시상식이 열리며, 각 연령대별 남녀 상위 완주자를 시상할 예정이다. 연령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다: 17세 이하, 18-29세, 30-39세, 40-49세, 50세 이상.

그런 다음 참가자들은 동물원에서 아침을 즐길 수 있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