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몽고 카운티 지방검찰청, 상당수 펜타닐과 헤로인 포함된 젤리 판매 경고

몽고 카운티 지방검찰청, 상당수 펜타닐과 헤로인 포함된 젤리 판매 경고

몽고메리 카운티 지방검찰청 사진 제공

담배 판매점서 압수한 100개 품목 중 상당수 마약 성분 포함…’규제되지 않은 산업’ 경고, 젤리 제조 공정 수사 중

몽고메리 카운티 당국이 현지에서 판매된 칸나비디올(Cannabidiol: CBD) 및 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Tetrahydrocannabinol: THC) 젤리에서 펜타닐과 헤로인이 발견돼 최소 두 건의 과다 복용으로 이어졌다고 밝힌지 며칠이 지났지만 조사는 여전히 진행 중이다. 젤리 구미가 어떻게 치명적인 마약에 오염됐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지방 검사청은 소비자를 위험에 빠뜨리는 “규제되지 않은 산업”에 대해 경고했다.

당국은 또한 젤리의 제조 공정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빈 스틸 검사는 27일 월요일 성명에서 “우리는 소비된 원래 식용 제품의 패키지는 없지만 THC 제품으로 인해 펜타닐 과다복용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계속 조사하고 있다. THC 식용의 제조 및 / 또는 포장시 교차 오염 가능성을 포함하여 우리가 조사하고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치명적인 약물은 카운티 전역의 세 곳서 판매되는 거미 젤리에서 발견됐다. 특히 ‘델타 8 THC 600 MG 해피 큐브’의 엄격하게 델타 브랜드가 과다 복용의 원인이었으며, 다른 두 제품인 ‘어브 엑스트라 엑스’와 ‘팩 우즈 콘드’에서도 헤로인과 펜타닐이 함유된 것으로 밝혀졌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카운티 내 3개 매장에서 100개 이상의 제품을 압수했다고 검찰은 밝혔다. 경찰은 이온스캔 600이라는 특수 탐지 기술을 사용하여 압수된 제품 중 “전부는 아니지만 상당수”에서 불법 마약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틸은 자신의 사무실이 우려하는 것은 업계 전반이라고 주장했다.

“특정 브랜드의 델타 8 THC 구미 및 식용 제품을 식별하는 것보다 대중이 델타 8 식용 제품 세계에서 ‘구매자 주의’라는 사실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 유아가 손에 쥐고 섭취하거나 십대가 한 번에 한 줌씩 먹는 것은 매우 위험 할 수 있으며 대중이이를 알 필요가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스틸 검사는 또한 이것이 다른 담배 헛이나 주에서 CBD를 제공하는 다른 사업체에서 널리 퍼진 문제인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주 및 연방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여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들은 카운티 내 어느 담배 헛 매장에서 마약이 발견되었는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지난 24일 금요일 오전 공개 발표를 위해 Whitpain Township, Montgomery Township, Hatfield Township의 경찰서장들이 모두 참석했다. 이들 타운십에는 각각 담배 판매점이 위치해 있다.

당국은 주민들에게 스트라이틀리 델타 브랜드의 어떤 맛의 CBD 구미도 섭취하지 말 것을 촉구하고 있다. 소지하고 있는 경우 몽고메리 카운티 형사국(610-278-3368)에 전화하여 검사를 위해 제출하라고 당국은 말한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