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사회/문화 > 비로 취소된 월드시리즈 3차전 필리스에 유리한가?

비로 취소된 월드시리즈 3차전 필리스에 유리한가?

월드시리즈 3차전은 10월 31일 월요일 밤에 비가 내려 경기가 뒤로 하루씩 밀렸다. 필리스는 현재 상당히 다른 시리즈를 준비 중에 있으며 비로인해 연기된 이후 경기들에 어떤 영향을 받게 될지 승리를 향한 행보를 기대해 본다.

휴스턴은 9일 동안 치러질 7개의 매치업에서 홈 구장의 우위와 함께 월드 시리즈를 시작하였다.

필리스가 휴스턴에서 처음 두 경기를 치르고 31일 월요일 비가 내린 후 이제 5전 3선승제에서 홈필드 이점을 가지고 있다.

올해 무패행진을 하고 있는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3경기를 되찾는 것 외에도, 더 짧은 시리즈는 필리스에게 큰 이득이다. 비가 내리고 하루 더 쉬는 것은 그들이 노아 신더가드 대신 레인저 수아레스를 3차전에서 던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아레스는 월드시리즈 1차전 승리에 도움을 준 구원투수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5차전 투아웃 세이브 등 올 포스트시즌 팀 3선발이자 평균자책 1.86을 기록하고 있다.

MLB 네트워크의 존 모로시는 “롭 톰슨이 이것을 관리하는 방식은 그들이 현재 다른 투수들만큼 레인저 수아레스를 신뢰한다는 것을 말해준다”고 말했다.

필리스는 이제 11월 2일 수요일 밤에 애런 놀라를 완전한 휴식으로, 3일 목요일에 5번째 경기에서 신더가드를, 5일 토요일에 있을 잠재적인 6번째 경기에서 잭 휠러를 완전한 휴식으로 던질 수 있다. 시리즈가 휴스턴으로 향해야 한다면 4일 금요일은 여행의 날로 표시된다.

쉬는 날은 또한 그들의 소수의 신뢰할 수 있는 높은 레버리지 구원 투수들에게 추가적인 휴식을 준다. 호세 알바라도, 자크 에플린, 세란토니 도밍게즈, 그리고 데이비드 로버트슨은 모두 1차전에서 승리하기 위한 엄청난 팀 노력으로 큰 공을 던졌다.

톱 라인 투수로 가득 찬 팀인 애스트로스의 경우, 시리즈를 단축하는 것은 그들에게 중요하지 않다. 최고의 투수들에게 휴식을 더 주어 그들이 다시 트로트 아웃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그들에게 덜 중요하다. 시리즈로 향하는 그들의 두 가지 가장 큰 장점은 깊이와 홈 필드 이점이었고, 필리스는 둘 다 가져갔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