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사회/문화 > 힙합 스타 드레이크, 올 7월 필라델피아 웰스파고 센터 공연…2018년 이후 첫 투어

힙합 스타 드레이크, 올 7월 필라델피아 웰스파고 센터 공연…2018년 이후 첫 투어

그래미상 4회 수상자 멀티 플래티넘 힙합 스타 드레이크 7월 31일 동료 래퍼 21 새비지와 동반 투어

힙합 슈퍼스타 드레이크가 다가오는 투어를 위해 무대에 오르며, 토론토 출신의 래퍼가 필라델피아에 온다.

드레이크의 2023년 ‘잇츠 올 어 블러’ 투어는 7월 31일 월요일 웰스 파고 센터서 열린다.

드레이크는 동료 래퍼 21 새비지와 함께 투어에 합류할 예정이다.

일반 티켓 판매는 17일 금요일 정오부터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현금 앱 카드와 스프라이트 사전 판매는 15일 수요일부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미국 공연의 경우, 캐시 앱 카드 고객은 캐시 앱과 비자가 제공하는 독점 티켓 사전 판매를 통해 투어의 첫 번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일반 티켓 판매에 앞서 일주일 내내 추가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투어의 공식 음료 스폰서이며, 팬들은 여기에서 스프라이트 웹사이트에서 최신 소식을 확인하고 스프라이트 이메일에 가입해 티켓 사전 판매에 참여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 사전 판매는 16일 목요일 정오에 시작된다. 사전 판매는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투어는 드레이크가 2018년 오브리 앤 더 쓰리 미고스 투어의 헤드라이너를 맡은 이후 투어에 복귀하는 것을 기념한다.

드레이크는 지난 5년 동안 21 새비지와 협업한 가장 최근의 정규 앨범 ‘Her Loss’를 포함해 4개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이 앨범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16곡 모두 빌보드 ‘핫 100’ 차트에 데뷔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