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주인위한 사교클럽 ‘바크 소셜’ 2023년 초 필라델피아에 매장 출시
개와 주인을 위한 새로운 행아웃이 마나윤크에 온다. 바크 소셜(Bark Social)은 마나윤크(Manayunk)의 3720 Main St.에 새로운 전초 기지를 열 계획이다.
“세계 최초의 개를 위한 사교 클럽”이라고 불리는 바크 소셜은 11월 19일 토요일에 기공식을 개최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바크 소셜의 설립자인 Luke Silverman은 “여기 Manayunk에서 최신 Bark Social의 건설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Philly가 강아지를 사랑하는 주인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애완 동물을 위한 최초의 사교 클럽으로서 2023년 초에 개를 열 때 이 개를 사랑하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베데스다 및 볼티모어의 다른 위치와 함께 바크 소셜의 세 번째 위치가 될 것이다. 네 번째 매장은 2024년 로스앤젤레스에 오픈할 예정이다.
바크 소셜은 2019년 애견 애호가들이 비어 가든, 사교 클럽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이 실내외 장소에는 전문적으로 모니터링되는 목줄이 없는 마당이 있으며 가득 채워진 바와 카페가 있어 개 주인이 아침, 정오 또는 밤에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채워져 있다.
베데스다와 볼티모어에 지점을 두고 있는 바크 소셜은 2023년 초 필라델피아에 지점을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