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뉴저지 체리힐 지역 ‘취업 박람회, 시니어 페스티벌’ 등 이벤트

뉴저지 체리힐 지역 ‘취업 박람회, 시니어 페스티벌’ 등 이벤트

뉴저지 체리힐과 그 주변에서 앞으로 일어날 몇 가지 이벤트가 있어 주목된다.

체리힐 공립 도서관은 오늘 오후 7시에 가을 예방 세미나를, 내일(9월 7일) 오전 10시 30분에 컴퓨터 기초 수업을, 9월 10일(토)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요가 세션을 개최한다.

매거진 ‘취업주간’은 9월 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체리힐몰 내에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다양한 직책을 채우기 위해 찾고 있는 현지 기업의 대표자들이 있을 것이다. 채용 박람회에 대한 추가 정보는 이 링크에 있다.

체리힐은 2175 State Route 70에 있는 Holiday Inn에서 9월 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시니어 박람회를 후원한다. 참석자들은 55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단체의 소식을 듣고 볼 수 있다. 시니어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9월 12일 월요일 저지 쇼어(Jersey Shore)를 따라 있는 갤러웨이 내셔널 골프 클럽(Galloway National Golf Club)에서 카츠 유태인 커뮤니티 센터(Katz Jewish Community Center)에서 연례 프로 암(Pro-Am)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 링크에서 이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