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몽고메리카운티 ‘원숭이 두창’ 가상 안전 교육 실시

몽고메리카운티 ‘원숭이 두창’ 가상 안전 교육 실시

Surgeon holding injection vaccine

오늘 저녁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에 대한 안전 교육이 지역 보건 공무원이 주도해 실시된다. 가상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몽고메리카운티 주민들에게 세계적인 질병과 안전을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됐다.

소수의 의료 전문가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 연사들이 참여를 확인했다.

  • 몽고메리카운티 공중보건소의 의료 책임자 리차드 로레인(Richard Lorraine)
  • 노부스(Novus)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리사 스페이섹(Lisa Spacek)
  • 애빙턴 제퍼슨 헬스(Abington Jefferson Health)의 가정의학과 회장인 존 러셀(John Russell)
  • 로렌스 리보네즈 주니어(Lawrence Livornese, Jr.), 의학 회장이자 메인라인 헬스(Main Line Health)의 전염병 전문가

로레인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오늘 오후 7시에 시작된다.

가상 시청에 참석을 희망하는 몽고메리 카운티 거주자는 사전 등록을 요청하며, 등록 방법 및 추가 정보는 이 링크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몽고메리카운티는 또한 웹사이트에서 바이러스에 대한 추가 리소스와 정보를 제공했으며 여기 에서 찾을 수 있다 .

원숭이 두창은 경미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설명되며 발열, 신체 통증, 발진 또는 병변, 림프절 종창을 포함할 수 있다.

바이러스로 인한 발진은 수두 바이러스로 인한 피부 발진의 유형과 비교되었다.

보건 당국자들은 원숭이 두창 발진이 생식기 또는 항문 주변의 음부에서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다.

몽고메리 카운티 보건 관리에 따르면 현재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이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개인에게만 제공된다.

몽고메리카운이 공중보건소(Montgomery County Office of Public Health)는 현재 모든 자격을 갖춘 개인에게 무료 백신을 제공하고 있지만 예약이 필요하며 610-278-5117로 전화하면 받을 수 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