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애틀랜틱시티 시 운영 주택 검사 결과 충격…200개 이상 가구서 생쥐, 빈대, 바퀴벌레 감염

애틀랜틱시티 시 운영 주택 검사 결과 충격…200개 이상 가구서 생쥐, 빈대, 바퀴벌레 감염

뉴저지 애틀랜틱시티 시 관리자들은 15일 목요일 시 주택 당국이 운영하는 주택에 대한 조사 결과 충격적인 결과를 발표했다.

마티 스몰 시장은 시가 지난 주 동안 스탠리 홈즈 빌리지 단지의 아파트에 대한 검사를 실시했다고 말했다.

관리들은 200개 이상의 가구가 생쥐, 빈대, 바퀴벌레에 감염되었다고 말했다.

수십 채의 아파트에는 부적절한 난방 및 온수 서비스, 오작동하는 연기 감지기, 곰팡이 등의 문제가 있다고 밝혔다.

스몰 시장은 시가 위반 사항을 점검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필요한 수리가 적시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단지는 애틀랜틱 시티 주택 위원회(Atlantic City Housing Authority)에서 관리한다.

시 관계자는 2021년 7월부터 애틀랜틱 시티 주택 당국이 연방 주택 및 도시 개발부의 감독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https://6abc.com/atlantic-city-new-jersey-stanley-holmes-village-ac-homes-infested-no-heat/12575461/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