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펜실베니아 뇌우, 밤새 동결 가능 일부지역 눈 전망

펜실베니아 뇌우, 밤새 동결 가능 일부지역 눈 전망

기상청에 따르면 일부 더 추운 기온이 필라델피아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비와 잠재적인 뇌우를 동반한다. 그 다음에는 밤새 기온이 영하권에 육박할 수 있다.

기상청은 오늘 오후 4시 이후 이 지역 전역에 이슬비와 비가 내릴 수 있으며 최대 1/4인치의 비가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기상관측자들은 오후부터 오후 9시까지 뇌우가 발생할 수 있지만 큰 홍수나 폭풍 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들어 가장 추운 겨울 공기가 접근하면서 일부 지역에는 눈이 내릴 전망이다.

애큐웨더 기상학자 브랜든 버킹엄(Brandon Buckingham)은 “북동부 내륙 전역에 큰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겨울이 그리 멀지 않았음을 상기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교외 일부 지역은 밤새 기온이 30도 중반까지 떨어지겠고 포코노스 지역은 영하로 떨어질 수 있다.

내셔널 웨더 서비스에 따르면 필라델피아 지역의 전체 예보는 다음과 같다.

10월 17일(월요일)

오후 4시 이후에는 뇌우를 동반한 산발적인 소나기가 내림. 부분적으로 맑음, 최고 기온은 67에 가깝다. 남서풍은 약 10mph다. 강수 확률은 30%다. 뇌우에서 가능한 더 많은 양을 제외하고 새로운 강우량은 10분의 1인치에서 4분의 1인치 사이다.

10월 17일(월요일 밤)

오후 9시 이전에 소나기와 뇌우가 산발적으로 내리다가 오후 9시에서 오후 11시 사이에 소나기가 내린다. 대체로 흐리고 최저 기온은 약 45마이다. 북서풍은 약 5mph이다. 강수 확률은 30%다. 뇌우에서 가능한 더 많은 양을 제외하고 새로운 강수량은 10분의 1인치 미만이다.

18일(화요일)
화창하며 최고 기온은 55에 가깝다. 서풍은 시속 5~10마일이다.

18일(화요일 밤)

맑음, 최저 기온은 약 38다. 저녁에는 약 5mph의 북서풍이 점차 진정된다.

19일(수요일)

대체로 화창하며 최고 기온은 54에 가깝다. 서풍은 시속 5~10마일이다.

19일(수요일 밤)

대체로 맑음, 약 37로 낮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