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펜실베니아 원예협회, 필라델피아 전역 나무 심기 행사 개최

펜실베니아 원예협회, 필라델피아 전역 나무 심기 행사 개최

펜실베니아 원예 협회(Pennsylvania Horticultural Society)는 최근 11월 18-20일에 90개 이상의 PHS 트리 텐더스 그룹, 지역 사회 단체 및 이웃 자원 봉사자가 모여 필라델피아 전역에 나무를 심는 것을 돕겠다고 발표했다. 2년에 한 번 열리는 이 나무 심기 행사는 PHS가 4일 동안 2,00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은 역사상 가장 큰 단일 자원 봉사 심기 행사가 된다.

2년마다 실시하는 PHS의 행사는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커뮤니티를 육성하기 위해 필라델피아 전역의 이웃에 나무로 그늘진 땅의 면적을 만들고 개선한다.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 관심 있는 자원 봉사자는 참여를 통해 나무 심기를 돕도록 등록할 수 있다.

나무는 지역 사회에 건강상의 이점과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도시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필라델피아 대학원 병원의 거주자이자 인증된 PHS 나무 재배자인 압달라 타벳(Abdallah Tabet)은 11월에 6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을 그룹을 이끈다. 4년전 PHS 트리 텐던(나무심기 참여자, Tree Tender)가 된 이후로 타벳은 이웃에 20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는 데 도움을 주었다. 나무가 지역 주민들에게 놀라운 자부심을 가져다주었기 때문에 그는 이 지역에 계속 나무 심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학원 병원의 웨스트 트리 텐더스(West Tree Tenders) 그룹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주민들이 가로수가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킨다는 생각을 받아들이고 이 나무를 심고 가꾸고 지원하기 위해 모였다. 소규모 3인 운영으로 시작한 사업은 현재 대규모 자원봉사자 그룹과 지역 기업이 참여하여 지속적인 재배 노력을 지원하는 이웃 투자로 성장했다. 나무를 심는 날에는 자원 봉사자들이 중앙 회의장에 모이고 지역 카페에서 무료 커피와 차를 제공하며 체스터 A. 아더 스쿨(Arthur School)은 놀이터를 나무 수집 및 보관 공간으로 제공한다.

타벳은 “이제 내가 일하러 갈 때 거의 모든 나무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성장하는지,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을 돌보는지 알 수 있으며, 그것은 저에게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해가 갈수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많은 이웃 단체가 우리를 돕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PHS 나무 입찰은 건강한 생활 환경을 만들고 사회적 연결을 구축하려는 PHS 사명의 핵심 구성 요소이다. 전국에서 가장 강력한 도시 나무 심기 프로그램 중 하나로 간주되며 도시 임업 운동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PHS 나무 입찰자 교육 프로그램은 개인 및 자원 봉사 커뮤니티 그룹에 저렴한 나무 심기 및 나무 관리 교육을 제공하며, 그 범위는 필라델피아와 펜실베니아 주 전체를 둘러싼 5개 카운티 모두로 확장된다. 환경 개선에 전념하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비영리 단체인 Keep America Beautiful의 지원으로 PHS Tree Tenders 교육도 다른 도시를 위한 프로그램을 모델링하기 위해 주 전역에서 실시되고 있다. 오늘날 필라델피아 지역에는 180개 이상의 활동적인 Tree Tender 그룹이 있으며, PHS는 나무를 심고 가꾸기 위해 이웃들을 한자리에 모은 거의 6,000명의 자원 봉사자를 교육했다. PHS Tree Tenders 그룹은 시행 이후 필라델피아 지역 전역의 이웃에 25,00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다.

연구에 따르면 더 큰 캐노피(나무로 그늘진 땅의 면적)는 더위 관련 질병의 감소를 포함하여 폭력 발생률을 낮추고 건강 결과를 개선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미국 산림청은 30%의 나무 캐노피를 달성하면 필라델피아에서 연간 400명의 조기 사망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한다. 필라델피아 시와 버몬트 대학의 공간 분석 연구소가 2018년에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도시의 수관은 2008년에서 2018년 사이 6% 감소했으며 평균 수관 면적은 20%에 불과했으며 필라델피아의 일부 지역은 나무 캐노피가 2.5%에 불과하다. PHS는 일년 내내 나무를 심고 유지하며 특히 캐노피 덮개가 낮고 평균 기온이 높은 지역에서 더 건강한 도시 숲을 목표로 일한다.

PECO는 PHS의 오랜 후원자이자 필라델피아 광역 지역의 나무 캐노피를 개선하기 위한 조직 작업의 선두 파트너이다. 2021년에 PECO는 TreeTender 및 TreeVitalize 보조금에 $100,000를 후원하여 약 8,700그루의 새로운 나무와 1,400개의 새로운 관목을 심었다. 올해 초, PECO는 ReLeaf의 일환으로 PHS의 연간 지원을 $200,000로 늘렸다. PECO의 프로그램은 필라델피아 전역에 걸쳐 나무 심기 및 교육에 대한 투자 증가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에 따라 2022년에 15,000그루의 나무를 심기 위한 PHS의 노력을 지원했다.

관심 있는 자원봉사자는 경험이 필요하지 않으며 가까운 곳에서 이벤트를 찾아 나무 심기 과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이 작업은 지정된 위치에서 일반적으로 2-3시간 정도 소요된다. PHS Tree Tenders 그룹 리더는 할당된 자원 봉사자를 교육하고 지원하기 위해 모든 재배 현장에 할당된다. 모든 사람은 장갑, 발가락이 막힌 신발, 삽(있는 경우) 및 물병을 가져와야 한다. 삽, 곡괭이, 빗자루, 쓰레기 봉투 등을 포함한 심기 용품을 현장에서 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또한 날씨에 따라 적절한 옷을 입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PHSonline.org/patrees에서 확인하십시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