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체리힐 지역 ‘오미크론 부스터’ 캠든 카운티서 접종 가능

체리힐 지역 ‘오미크론 부스터’ 캠든 카운티서 접종 가능

새로운 COVID-19 부스터 주사가 캠든 카운티서 가능하다고 카운티 관계자가 말했다.

카운티 관리에 따르면 새로운 부스터는 원래의 COVID 변종과 BA.4 및 BA.5 오미크론 하위 변종 모두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카운티 관계자는 12세 이상의 사람들이 새로운 화이자 2가 부스터의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을 것이며 18세 이상의 사람들은 모더나 2가 부스터의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운티 관리에 따르면 개인은 1차 COVID-19 예방 접종 시리즈를 마친 후 최소 2개월 또는 승인되거나 승인된 COVID-19 백신으로 가장 최근 추가 접종을 받은 후 2개월을 기다려야 2가 추가 접종을 받을 수 있다.

개인은 9월 13일과 15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캠든 카운티 컬리지(Camden County College)의 블랙우드(Blackwood) 캠퍼스에 있는 캠든 카운티 헬스 허브(Camden County Health Hub)에서 부스터를 받을 수 있다. 약속은 “강력하게” 권장 되며 이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고 카운티 관계자는 말했다.

캠든 카운티 커미셔너인 루이스 카펠리 주니어(Louis Cappelli Jr)는 “이번 발표는 중요한 시기에 나온 것이며 우리 지역사회를 보호하기 위한 또 다른 긍정적인 진전”이라고 말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