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사회/문화 > 자동차 촉매 변환기 도난 급증…워민스터 경찰 경고

자동차 촉매 변환기 도난 급증…워민스터 경찰 경고

최근 펜실베니아 벅스카운티 지역에서 자동차 촉매 변환기 도난이 급증하고 있다고 워민스터 카운티 타운십 경찰서가 밝혔다.

워민스터 타운십 경찰서는 주민들에게 촉매 변환기 절도에 대해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촉매 변환기 절도는 “최근에 특히 특정 유형의 차량에서 매우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라고 경찰국은 말한다.

경찰은 최근 경찰 기록 보고서의 일부인 경보를 발령하면서 “모든 사람이 이러한 유형의 활동에 대해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이 마을은 지난 달에 촉매 변환기 절도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지난 9월 18일(일) 발생한 범행의 용의자를 찾고 있다 .

가장 최근의 경찰 기록에 따르면 지난 달 2주 동안 4건의 촉매 변환기 절도가 발생했으며 절도 범위는 $1,000에서 $4,000 이다.

경찰은 절도가 빠르게 일어나며 용의자들은 몇 분 안에 그 지역을 드나들 수 있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경우 톱이 사용되며 용의자는 현장에서 도주하기 전에 차량에서 값비싼 컨버터를 재빨리 잘라낸다.

도난당한 변환기는 일반적으로 내부에서 발견되는 스크랩 및 희귀 금속으로 판매된다. 그들이 다른 차량에 재사용하기 위해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그들이 변환기들을 재빨리 차단하고 서둘러 그 지역을 떠날 수 있는 이유라고 경찰은 말했다.

주차된 차량 주변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을 목격한 사람은 911 또는 215-672-1000에 전화하여 경찰관이 출동하고 해당 지역을 확인하도록 해야 한다.

경찰은 일부 유용한 정보는 용의자, 차량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절도범이 이미 해당 지역을 떠난 경우 이동 방향, 도난이 발생했을 수 있는 차량, 위치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을 부탁했다.

경찰은 가장 중요한 것은 범죄가 진행 중이거나 의심스러운 활동이 현재 발생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경찰관을 출동시켜 해당 지역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