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제퍼슨 애빙턴 병원, 미국 최고의 의료시설로 선정

제퍼슨 애빙턴 병원, 미국 최고의 의료시설로 선정

뉴스위크의 새로운 병원 순위에서 제퍼슨 애빙턴 병원과 다른 제퍼슨 병원 한 곳이 미국 최고의 병원으로 선정됐다

뉴스위크에 따르면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애빙턴에 미국 최고의 병원 중 하나가 있다.

뉴스위크는 데이터 회사 Statista와 협력해 80개국 2,300개 병원의 순위를 매긴 5년째 이 목록을 발표했다.

뉴스위크에 따르면 선정된 병원은 혁신적이고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환자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새로운 치료법 및 연구”를 수행한다고 한다.

뉴스위크는 제퍼슨 헬스 시설 두 곳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렸다.

그리고 애빙턴에 있는 제퍼슨 애빙턴 병원은 전체 377위에 선정됐다.

란케나우는 62.25퍼센트의 점수를 받았다.

이 순위는 의료 전문가의 온라인 설문조사, 환자 설문조사 결과, 병원 품질 지표, PROM(환자 보고 결과 측정) 이행 설문조사를 검토한 후 생성됐다.

뉴스위크의 글로벌 편집장 낸시 쿠퍼는 이 연구의 목표는 카운티별 병원 평판과 성과를 데이터 기반으로 비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쿠퍼는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최상의 치료를 받고자 하는 환자와 가족은 물론, 동종 업계 병원과 자신을 벤치마킹하는 병원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순위에는 펜실베니아의 다른 26개 병원이 포함됐다.

이 중 필라델피아의 제퍼슨 헬스는 펜실베니아서 두 번째로 높은 54위를 차지했다.

뉴스위크의 전체 순위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