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Politics/Economy > 델라웨어 카운티 오피오이드 합의금 5900만 달러 받는다

델라웨어 카운티 오피오이드 합의금 5900만 달러 받는다

델라웨어 카운티와 주 공무원은 13일 주요 오피오이드 소송 합의로 수백만 달러를 받을 것이며 이 기금을 아편 중독과 남용을 돕기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델라웨어 카운티 의회 의장 Dr. Monica Taylor, 지방 검사 Jack Stollsteimer, Pennsylvania 법무장관 Josh Shapiro는 주요 합의를 발표했다.

Taylor는 카운티가 18년에 걸쳐 총 5900만 달러를 받게 되며 이미 203만 달러를 받았다고 말했다. 델라웨어 카운티는 연말까지 총 736만 달러의 추가 지급을 받게 된다.

펜실베니아주는 합의금으로 총 10억 7000만 달러를 얻었고 주정부는 이미 1억 3100만 달러를 받았다.

이 기금은 Cardinal, McKesson 및 Amerisource Bergen의 260억 달러 글로벌 결제에서 나온다.

그녀는 이 자금이 오피오이드 위기를 퇴치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금의 최선의 사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카운티 태스크 포스가 이미 구성되었다.

Taylor는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우리가 커뮤니티로서 잃은 것에 대해 금전적 금액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Stollsteimer는 나르칸을 운반하는 최초 대응자, 카운티 마약 법원, 투옥보다 치료를 우선시하는 프로그램과 같은 오피오이드 처리에 대한 카운티의 최첨단 정책을 강조했다.

이제 Stollsteimer는 생명을 구하기 위한 확대된 노력의 일환으로 Narcan이 지역 사회 구성원에게 제공되고 있다고 말했다.

Stollsteimer는 법무장관실과 함께 올해 델라웨어 카운티의 거리에서 8kg의 펜타닐을 제거했다고 말했다.

Shapiro는 카운티에서 오피오이드 전염병을 퇴치하기 위해 협력해 준 카운티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매일 15명의 펜실베이니아인의 목숨을 앗아가는 위기”라고 말했다. 

Shapiro에 따르면 2021년에 5,224명의 펜실베니아 사람들이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으며 델라웨어 카운티에서는 2021년에 197명이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

그는 “그들에게 정말로 책임을 묻고 싶다면 이 제약 사무실의 탐욕스러운 경영진을 뒤쫓을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이 위기에 기여하는 것은 불법 마약상뿐만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오늘 발표가 새로운 날이 되었다고 말하면서 마약을 팔았던 사람들이 이제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소송은 2017년 당시 지방 검사인 Jack Whelan에 의해 제기되었다.

관리들은 초기 서류에 특정 의사뿐만 아니라 수많은 제약 회사를 나열했다.

카운티는 공급자와 의사가 “만성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아편유사제를 사용하는 이점을 기만적으로 홍보하고 마케팅하기 위해 공모했다”고 말했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