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PA 날씨 라인, 필라델피아 지역 눈 폭풍 가능성 증가

PA 날씨 라인, 필라델피아 지역 눈 폭풍 가능성 증가

전국을 가로질러 이동하는 대규모 겨울 폭풍 전선이 펜실베니아 동부에 접근함에 따라 기상 예보관들은 해당 지역에 어떤 종류의 영향이 미칠지 더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다.

가장 최근 일기예보는 15일 목요일 필라델피아 지역에 눈이 올 확률이 높아졌으며 국립기상청은 눈이 올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류했다. 

도시 북쪽 지역은 약간의 눈이 쌓일 수 있다. 현재 누적 추정치는 1인치 미만이며 눈은 15일 목요일 오전 10시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애큐웨더 예보관은 “보스턴에서 뉴욕시, 필라델피아, 워싱턴 DC로 이어지는 95번 주간 고속도로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형태의 강수량은 비. 폭우가 거센 바람과 결합되면 도시 홍수와 열악한 여행 조건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자동차 운전자는 좋지 않은 시야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으며, 주요 허브의 가시성, 바람 및 미끄러운 활주로로 인해 항공기 지연이 가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기상 예보관들은 평야와 중서부를 가로질러 눈이 내리기 전에 이미 캘리포니아 해안에 폭우와 바람을 몰고 온 이 거대한 눈 폭풍은 거의 전국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남부지방은 비가 올 확률이 높다.

또한 애큐웨더는 한랭전선이 동해안에 접근함에 따라 대서양에서 “스핀오프” 시스템을 만들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다. 이로 인해 뉴잉글랜드 일부 지역에 폭설이 내릴 수 있지만 남쪽에는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폭우가 16일 금요일 밤까지 계속될 것이며, 밤새 최대 2인치의 강수량이 예상된다고 국립기상청이 말했다.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에 따르면 최신 일기예보는 다음과 같다. 

14일 수요일 : 맑음, 최고 시속 40도. 북서풍 약 10mph.

14일 수요일 밤: 대체로 흐리고 최저 시속 27도. 자정 이후 북동쪽으로 약 5mph의 북서풍이 불음.

15일 목요일 : 눈이 올 가능성이 높으며, 오전 11시 이전에는 얼어붙는 비와 섞일 가능성이 있으며, 그 후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비와 눈이 올 가능성이 있으며, 오후 2시 이후에는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 42에 가까운 온도. 북동풍 10-15mph. 강수확률은 90%. 0.1인치 미만의 새로운 얼음 축적이 가능. 0.5인치 미만의 새로운 눈 축적이 가능.

15일 목요일 밤 : 비. 낮음 약 40. 강수 확률은 100%. 1에서 2인치 사이의 새로운 강우량이 가능.

16일 금요일: 주로 오후 2시 이전에 비. 47에 가까운 높은 강수 확률은 90%.

16일 금요일 밤: 부분적으로 흐리고 최저 기온은 32도.

17일 토요일 : 대체로 맑고 최고 기온은 41도에 육박.

17일 토요일 밤 : 대체로 맑고 최저 기온은 27도.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