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사회/문화 > PA 날씨 라인: 겨울 폭풍 동쪽으로 이동 눈 예상

PA 날씨 라인: 겨울 폭풍 동쪽으로 이동 눈 예상

미기상청 사진 제공


겨울 폭풍이 동쪽으로 오면서 필라델피아 지역에 눈이 내릴 수 있으며 포코노에는 비와 최대 8 인치가 내릴 수 있다.

기상청 “펜실베니아 남동부와 뉴저지 남부에 1/2~3/4인치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습한 주말 날씨로 인해 10일 금요일 펜실베니아 일부 지역에 몇 인치의 눈이 내릴 것이며 비도 내리는 혼합적인 날씨가 전망된다.

중서부에서 동쪽으로 폭풍이 다가오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눈이 내리고 다른 지역에서는 비가 내릴 가능성이 높다. 필라델피아 지역에도 눈이 내릴 수 있다.

강수량은 10일 금요일 아침 펜실베니아로 이동하기 시작해 오후까지 “광범위한 비”를 내릴 것이라고 국립 기상청은 말했다.

폭풍은 “봄 시스템처럼 행동 할 것이다”고 애큐웨더 수석 기상 학자 인 조 런드버그는 낮은 고지대에서는 밤에도 젖은 도로가 있고 고지대에서는 눈 덮인 도로가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런드버그는 폭풍이 동쪽으로 밀려나면서 “더 따뜻한 공기와 싸우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폭풍은 북동부의 교통량이 많은 I-80, I-84 및 I-86 회랑 근처에 떨어질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필라델피아 지역에는 눈이 내릴 수 있지만 눈이 많이 쌓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예보관들은 말했습다. 런드버그는 펜실베니아 남동부와 뉴저지 남부에 최대 4분의 3인치의 비가 내릴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다.

포코노 산맥 근처의 높은 지형에서는 최대 8인치의 눈이 내릴 수 있으며, 북부 카운티의 고지대가 낮은 지역은 도로가 젖을 가능성이 높다. 현재 먼로 카운티에는 겨울 폭풍 경보가 내려져 있다.

더 앞을 내다보면 11일 토요일 저녁과 12일 일요일 아침 이른 시간에 해안을 따라 만조 주기로 인해 경미한 해안 범람도 가능하다고 기상청은 말했다.

또한 11일 토요일에는 대서양 연안 해역에 강풍주의보가 발효 중이다. 35~40kt의 돌풍과 7~11피트의 파도가 예상된다.

다음 주에는 두 번째 폭풍이 이 지역에 강력한 북동풍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예보관들도 이를 추적하고 있다.

다음은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필라델피아에 대한 확장 예보다:

10일 금요일
주로 오후 4시 이후에 비가 올 가능성이 있다. 흐림, 최고기온 44도 부근. 오후에 북동풍이 5~10mph로 남하한다. 강수 확률은 70%이다. 새로운 강수량은 1/10인치에서 1/4인치 사이가 될 수 있다.

10일 금요일 밤
비. 35도 내외의 낮은 기온. 자정 이후 남동풍이 5~10mph로 북서풍으로 바뀜. 강수 확률은 100%다. 새로운 강수량은 1/4에서 0.5 인치 사이가 될 수 있다.

11일 토요일
주로 오후 1시 이전에 비가 올 가능성이 있다. 구름 많고 최고기온 44도. 북풍 10~15mph, 돌풍 최고 25mph. 강수 확률은 70%이다. 새로운 강수량은 1/10인치에서 1/4인치 사이가 될 수 있다.

11일 토요일 밤
대체로 흐리다가 점차 맑아지겠으며 최저기온은 30도 내외로 낮겠다. 북풍 5~10mph.

12일 일요일
부분적으로 맑겠으며 최고기온은 48도 부근. 오후에는 북풍이 시속 5마일로 남동풍이 불겠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