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몽고메리 카운티 주유소서 비트코인 ​​사고 판다.

몽고메리 카운티 주유소서 비트코인 ​​사고 판다.

동부 몽고메리 카운티를 통과하는 개인은 이제 이동 중에도 암호화폐를 편리하게 사고 팔 수 있다.

새로운 비트코인 ​​ATM이 Horsham Township의 300 Easton Road에 있는 Sunoco 주유소 내부에 문을 열었다. 고객은 일주일 내내 이 ATM을 사용할 수 있다.

ATM에 대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거래는 즉시 이루어지며 사전 등록이 필요하지 않다.

이 기계는 리하이 밸리에 기반을 두고 있고 펜실베니아 남동부 전역의 다양한 커뮤니티에 비트코인 ​​ATM이 있는 Hippo Kiosks, LLC 에서 운영한다.

이 기계는 암호화폐 ATM 소프트웨어 개발의 선두주자로 자처하는 ChainBytes의 하드웨어를 사용한다.

Hippo Kiosks는 처음에는 Lehigh Valley와 Lancaster 카운티의 암호화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 했지만 현재 펜실베니아 남동부의 다른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한 펜실베니아 화이트홀에 위치한 베테랑 소유 회사라고 말했다.

회사는 ATM을 사용하는 고객이 비트코인을 통째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비트코인 ​​가격이 지속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ATM이 비트코인을 판매하는 가격이 사용 시점에 기계에 표시될 것이라고 말한다.

고객은 기계를 사용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등록할 필요가 없으며 비트코인 ​​지갑 주소와 현금만 있으면 된다.

회사는 모든 기계가 자금세탁방지(AML) 및 고객알기제도(KYC)규정을 준수한다고 말한다 .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