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필라 센터 시티 연중 무휴 탁구장 개장

필라 센터 시티 연중 무휴 탁구장 개장

탁구를 위한 새로운 하이테크 장소가 필라델피아 올드 시티에 온다. 25 체스넛 스트릿(Chestnut St)에 위치한 핑팟(PingPod)는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대규모 탁구 시설로 10월 7일 금요일에 문을 연다.

탁구장 이용 손님은 핑팟 앱을 사용해 신용카드로 온라인 등록을 하고 24시간 탁구장 테이블을 예약할 수 있다.

핑팟 웹혹은 앱에서 몇 번의 탭으로 시간 보기, 테이블 예약, 음료 구매 등을 모두 수행할 수 있다. 핑팟은 가입부터 몇 초 만에 테이블 예약, 몇 분 안에 플레이까지 할 수 있도록 좋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용객은 휴대전화를 통해 쉽게 입장할 수 있다. 테이블에서 손님들에게 고품질 공이 가득 담긴 바구니와 무료 탁구 장비들이 제공된다.

핑팟은 매주 오픈 플레이 이벤트를 개최하며 우승자에게는 상품과 우승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핑팟은 코칭 레슨, 그룹 수업, 리그, 개인 이벤트, 파티, 어린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새로 오픈 하는 필리 핑팟은 그 규모가 2,340평방피트이며 뉴욕과 뉴저지의 다른 6개 장소에 이어 7번째로 오픈하는 것이다.

핑팟은 뉴욕과 뉴저지 개장 이후 25,0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등록했으며 새로운 고객 등록은 한 달에 2,000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핑팟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온라인을 통해 알 수 있다. https://pingpod-com.translate.goog/?_x_tr_sl=en&_x_tr_tl=ko&_x_tr_hl=ko&_x_tr_pto=op,sc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