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사회/문화 > 이글스 NFC 챔피언십 게임 즐기고 셉타 무료로 이용하세요

이글스 NFC 챔피언십 게임 즐기고 셉타 무료로 이용하세요

유니벳은 오는 29일 일요일 이글스가 샌프란시스코 49ers를 상대한 후 셉타의 Broad Street Line에서 무료 탑승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링컨 파이낸셜 필드서 29일 일요일 NFC 챔피언십 경기에 참석할 만큼 운이 좋은 이글스 팬은 셉타의 Broad Street Line에서 집까지 무료 승차권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회사인 유니벳은 Broad Street Line의 NRG 역에서 무료 승차를 후원하고 있다.

NRG Station은 링컨 파이낸셜 필드를 포함해 사우스 필라델피아의 스포츠 컴플렉스에 있는 장소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NRG 역에서 무료 승차는 29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샌프란시스코 49ers를 상대로 한 킥오프는 오후 3시에 있다.

이글스 팬은 수십 개의 버스 노선에서 Broad Street Line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Market-Frankford Line 및 15th Street/City Hall의 City Trolley 노선에서 무료 환승이 가능하다.

Broad Street Line은 Center City의 Regional Rail Station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이번 주말 Auto Show에 예정된 추가 Regional Rail 서비스도 이글스 팬을 수용할 수 있다.

추가 지역 철도 서비스는 Warminster, West Trenton, Media/Wawa 및 Trenton Lines에서 운행된다.

Broad Street Line은 또한 사우스 저지 팬들을 위해 PATCO 고속 라인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