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펜실베니아 턴파이크 통행료 5% 인상, 1월 8일 발효

펜실베니아 턴파이크 통행료 5% 인상, 1월 8일 발효

펜실베니아 유료 도로에서 운전하는 운전자는 1월 8일 일요일부터 통행료를 5% 더 지불하게 된다.

턴파이크의 자금 조달 및 자본 개선 의무를 충족하려면 통행료 5% 인상이 필요하다.

자본 개선 프로젝트에는 트레디프린 타운십(Tredyffrin Township)의 밸리 포지 나들목에서 2마일 구간을 따라 턴파이크를 6개 차선으로 확장하는 1억 1,700만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가 포함된다.

이 프로젝트는 진행 중이며 2025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턴파이크 관계자는 2마일 길이의 구간이 360마일 턴파이크에서 가장 널리 운행되는 구간이라고 말했다.

다가오는 인상 결과로 승용차의 일반적인 통행료는 E-ZPass 고객의 경우 $1.70에서 $1.80로, 차량번호별 통행료 고객의 경우 $4.10에서 $4.40로 인상된다.

턴파이크의 CEO인 마크 콤프턴은 “우리는 고객이 우리 도로를 여행하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82년 된 시스템을 유지하고 개선하여 일년 중 모든 계절과 시간에 원활하고 안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페널티

2022년 11월 3일부터 발효되는 새로운 주법에 따라 펜닷은 운전자가 4회 이상의 연체 턴파이크 통행료 청구서 또는 미납 청구서 금액이 250달러 이상인 경우 운전 면허증을 정지할 수 있다.

콤프턴은 “이 법은 위반자가 지불 불이행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는 우리의 노력을 강화합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여행자는 옳은 일을 하고 공정한 몫을 지불합니다. 통행료 절도에 대한 결과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착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PA 턴파이크 통행료를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납된 PA 유료 도로 통행료를 정산하려면 1-877-736-6727로 전화하면 된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