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사회/문화 > 필라델피아 이글스, 정규시즌 무패 가능할까?

필라델피아 이글스, 정규시즌 무패 가능할까?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2018년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이후로 완벽한 정규 시즌을 보낸 첫 번째 팀이 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NFL 시즌의 9주차에 접어들면서 이글스는 Carson Wentz가 없는 Washington Commanders를 상대로 “Monday Night Football”의 프라임 타임에 플레이한다.

쿼터백 Jalen Hurts가 이끄는 Eagles는 리그의 마지막 무패 팀이다. 하지만 언제까지 무패를 유지할 수 있을까?

피츠버그 스틸러스는 2020년에 11-0으로 승리한 후 워싱턴에 패했다. Carolina Panthers는 2015년 애틀랜타 팰컨스에 패하기 전에 14-0으로 승리했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는 슈퍼볼에서 뉴욕 자이언츠에게 패하기 전에 2018년에 16-0으로 완벽한 정규 시즌을 마치고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2승을 거두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6차전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에게 패하기 전 월드 시리즈에 진출한 이후로 지난 한 달 동안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것 같다.

이제 이글스는 다시 우리의 완전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남은 경기 일정을 보면 이 무패의 정규 시즌이 최소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다.

이글스는 무시무시한 인디애나폴리스 콜츠, 고군분투하는 그린 베이 패커스, 위아래로 흔들리는 테네시 타이탄, 부활한 뉴욕 자이언츠, 까다로운 시카고 베어스, 거친 댈러스 카우보이, 변덕스러운 뉴올리언스 세인츠, 그리고 다시 성가신 자이언츠가 기다리고 있다.

Eagles는 Giants, Colts, Bears 및 Saints를 승리로 마무리되어야 한다.

다크 호스는 타이탄이며 Aaron Rodgers가 패커스를 정상 궤도로 되돌릴 수 있는지 여부이다.

그리고 물론 댈러스는 항상 가장 큰 도전 과제이다.

이글스는 필리스가 플레이오프에서 일으킨 것처럼 어떤 일이 일어 날 수 있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