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새 봄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효도선물

새 봄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효도선물

국민 트롯여신 주현미 필라 단독 콘서트 티켓

국민 트롯여신 주현미 필라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동포사회의 관심과 기대가 높다. 특히 연로하신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콘서트 사무국에 따르면 15일 현재 로얄(R)석은 거의 매진상태다. 로얄(R)석은 콘서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좌석으로 한정되어 있으나 자녀들이 연로하신 부모님들을 위해 동반 구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사무국 한 관계자는 “주현미를 좋아하는 연령대가 중,장년 특히 고령층이 많다보니 주현미콘서트 티켓이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로 각광받는것 같다” 고 분석하고 “동포사회의 효심을 보는 것 같아 한편 마음이 훈훈해 진다”고 말했다.

한국일보가 특별후원하는 주현미 필라델피아 단독 콘서트는 4월14일(일) 오후 5시 블루벨에 위치한 몽고메리카운티 커뮤니티칼리지 사이언스 시어터(MCCC Science Theater, 340 Dekalb Pike, Blue Bell, PA 19422)에서 열린다.

이번 주현미의 선물같은 콘서트는 사랑하는 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부모님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티켓은  R석 $150, S석 $120, A 석 $100 이다.

티켓 구입문의:  267-446-3356  또는  267-808-6240

인터넷 예매: www.universe.com/joohyunmiPA2024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