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필라델피아 > 로컬 > 추수감사절 폭풍 주의

추수감사절 폭풍 주의

미 북동부 일부 눈

전국을 가로지르는 폭풍으로 인해 추수감사절 휴가 여행이 복잡해지고 주중에 동부 펜실베니아에 비를 가져올 수 있다고 예보자들 전망했다.

이 시스템으로 인해 북동부 일부 지역에서 눈이 내릴 수 있다.

동쪽으로 이동 중인 이 폭풍은 이번 주 중반에서 말까지 필라델피아 지역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예보관들은 바쁜 휴일 여행 주간 동안 수백만 명의 항공 및 도로 운송이 복잡해질 수 있다고 경고한다.

 추수 감사절 휴일 동안 8천만 명이 여행할 것으로 예상돼 기록적인 수치를 기록했다. 하지만 더 큰 저기압이 이동하기 전에 26일 화요일에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스템은 27일 수요일 밤부터 28일 목요일 밤까지 미국 동부를 이동하면서 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AccuWeather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눈 대신 비와 뇌우가 내리는 지역에서도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도로와 하늘을 오가며 상당한 여행 중단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양식의 맨 아래

그러나 정확한 경로와 영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예보관들은 두 가지 시나리오가 실행될 수 있다고 말한다.

첫 번째 시나리오는 약한 폭풍이 발생하면 북동부 지역에 간헐적인 비와 거의 또는 전혀 눈이 내리지 않을 것. 더 강한 시스템이 발달하면 전국의 많은 지역에 쌓인 눈을 가져올 수 있다.

AccuWeather의 수석 기상학자인 버니 레이노는 “이 폭풍에 대해 아직 분석 중인 변수가 많이 있다. 경로와 강도가 비와 눈의 경계선이 형성되는 위치와 중서부와 북동부에 내릴 눈의 양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이다”고 말했다.

북동부 지역은 북부 뉴잉글랜드와 중부 뉴잉글랜드의 고지대에 중간에서 많은 눈이 내릴 가능성이 높다. 펜실베니아와 뉴욕주에서는 고지대에 눈이 쌓일 수 있다.

최신 지역 예보는 다음과 같다.

월요일 밤: 주로 오전 5시 이후에 소나기가 올 가능성이 있다. 구름이 늘어나고 최저 기온은 47도다. 남풍은 시속 5마일 정도다. 강수 확률은 30%다. 새로운 강수량은 1/10인치 미만일 수 있다.

화요일: 비가 올 가능성이 높으며, 주로 오후 1시 이전에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전 중반까지는 흐리고, 그 후 점차 맑아지며, 최고 기온은 60도에 가깝다. 남풍은 5~15mph로 오후에는 서풍으로 바뀐다. 돌풍은 최대 25mph까지 불 수 있다. 강수 확률은 60%다. 새로운 강수량은 1/10인치에서 1/4인치 사이로 예상된다.

화요일 밤: 대체로 맑음, 최저 기온 35도. 서풍 5~10mph, 최대 돌풍 20mph.

수요일: 약간 맑음, 최고 기온 50도. 서풍이 시속 5마일 정도 분다.

수요일 밤: 오전 1시 이후에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됨. 흐리고 최저 기온은 41도 정도. 강수 확률은 60%. 새로운 강수량은 1/10인치에서 1/4인치 사이로 예상됨.

추수감사절: 비. 최고 기온 51도. 강수 확률 80%.

목요일 밤: 오전 1시 전에 비가 올 가능성이 있다. 대체로 흐리고 최저 기온은 37도 정도다. 강수 확률은 30%다.

금요일: 대체로 맑고, 최고 기온은 46도에 가깝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o_KRKorean